#쌍팔년도느낌 Instagram Photos & Videos

쌍팔년도느낌 - 132 posts

이거 진짜 최악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
#중국 #고백 #告白 #表白 #쌍팔년도느낌

이거 진짜 최악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
#중국 #고백 #告白 #表白 #쌍팔년도느낌

28 0 21 hours ago
#
스승의 날 및 노래방 오픈 기념으로 모인
줌바팀💃👯‍♀️
1차도 닭🐓 2차도 닭🐓3차 노래방🎤
줌바댄스로 기른 체력으로 새벽4시까지🤦‍♀️
#흥폭발 #줌바댄스 #불금 
#노래방인테리어무엇 #쌍팔년도느낌
#애정합니다 #나의이웃들

#
스승의 날 및 노래방 오픈 기념으로 모인
줌바팀💃👯‍♀️
1차도 닭🐓 2차도 닭🐓3차 노래방🎤
줌바댄스로 기른 체력으로 새벽4시까지🤦‍♀️
#흥폭발 #줌바댄스 #불금
#노래방인테리어무엇 #쌍팔년도느낌
#애정합니다 #나의이웃들

46 1 18 May, 2019

14 3 13 May, 2019
지난 겨울 동안 무작정 쌓인 짐들을 치우다보니 새로 구입한 빈티지 돗자리, 삼거리 마트 사장님이 안팔린다고 주신 다리 없는 자개상, 빈티지하게 생겨서는 꼭 향수 쓰는 남편이 남긴 공병들이 나왔다 그리고 파라솔을 두개씩이나 더 샀는데 아직 숲을 가지 못해서 아쉬운 주말

#이구역놀러오시면
#피크닉세트대여해드립니다!
#바구니부자,

지난 겨울 동안 무작정 쌓인 짐들을 치우다보니 새로 구입한 빈티지 돗자리, 삼거리 마트 사장님이 안팔린다고 주신 다리 없는 자개상, 빈티지하게 생겨서는 꼭 향수 쓰는 남편이 남긴 공병들이 나왔다 그리고 파라솔을 두개씩이나 더 샀는데 아직 숲을 가지 못해서 아쉬운 주말

#이구역놀러오시면
#피크닉세트대여해드립니다 !
#바구니부자 ,

78 19 27 April, 2019
스티커사진인줄 알고 옛추억을 떠올리며 친구들과 찍었는데...이런~ 달랑 카드 한장 나옴😂 대략난감...돈을 투입한 내가 갖기로🤣
#스티커사진기 #스티커사진 #카드사진 #쌍팔년도느낌

스티커사진인줄 알고 옛추억을 떠올리며 친구들과 찍었는데...이런~ 달랑 카드 한장 나옴😂 대략난감...돈을 투입한 내가 갖기로🤣
#스티커사진기 #스티커사진 #카드사진 #쌍팔년도느낌

16 0 13 April, 2019
우리도 벚꽃노리왔다능
우리 커플신 신어따능

#쌍팔년도느낌 #가족사진

우리도 벚꽃노리왔다능
우리 커플신 신어따능

#쌍팔년도느낌 #가족사진

40 2 6 April, 2019
.
슬기로운 시골생활🌾. 시골 장터로 
팔려가는 중인거니...😱
애들이랑 참 특이하게
놀아주는 아빠.
#나주핫플 
#나주혁신
#쌍팔년도느낌 
#리어커투어 
#주말일상

.
슬기로운 시골생활🌾. 시골 장터로
팔려가는 중인거니...😱
애들이랑 참 특이하게
놀아주는 아빠.
#나주핫플
#나주혁신
#쌍팔년도느낌
#리어커투어
#주말일상

46 10 24 March, 2019
.
민지 결혼식날 찍은 필카 스캔본
사진을 미리 볼수가 없으니 기다릴때 그 설레임💜
필카 재미있다!!😁
.
#단 #못생김이덕지덕지 #쌍팔년도느낌

.
민지 결혼식날 찍은 필카 스캔본
사진을 미리 볼수가 없으니 기다릴때 그 설레임💜
필카 재미있다!!😁
.
#단 #못생김이덕지덕지 #쌍팔년도느낌

43 4 4 March, 2019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우리 아린이 첫 치마! 췌키라웃!!! 🎉🎉
큰엄마가 한국에서 사다주신 한국옷~
여기도 이쁜옷들 있지만, 역시 #한국옷이 최고!!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예쁜옷 입고 #사촌언니 #생파에 간 아린이.
이제 사람많은걸 인지하는지 아주 씐이났다!
집에서 엄마랑만 있으니 아주 그냥 심심했지?😩 앞으로 이모들 많이 만나고 다니장ㅎㅎ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생후135일 #생후4개월아기 #황금개띠딸
#볼살이통통 #일본헤어스타일 #삔꽂으니 #쌍팔년도느낌 #빼자 #너생일아냐 #케잌 #탐내지마 #술도안돼 #육아스타그램 #아기옷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세젤귀 #사랑해 #실물이나아 #daily #babygirl #cutie #lovelybaby
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우리 아린이 첫 치마! 췌키라웃!!! 🎉🎉
큰엄마가 한국에서 사다주신 한국옷~
여기도 이쁜옷들 있지만, 역시 #한국옷이 최고!!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예쁜옷 입고 #사촌언니 #생파에 간 아린이.
이제 사람많은걸 인지하는지 아주 씐이났다!
집에서 엄마랑만 있으니 아주 그냥 심심했지?😩 앞으로 이모들 많이 만나고 다니장ㅎㅎ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생후135일 #생후4개월아기 #황금개띠딸
#볼살이통통 #일본헤어스타일 #삔꽂으니 #쌍팔년도느낌 #빼자 #너생일아냐 #케잌 #탐내지마 #술도안돼 #육아스타그램 #아기옷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세젤귀 #사랑해 #실물이나아 #daily #babygirl #cutie #lovelybaby

100 49 3 March, 2019
오늘 #발렌타인데이 
올해는 그냥 지나가자고 미리 선전포고 해놓고 왠 꽃다발이래 💐
남편 올 시간이 안됐는데 갑자기 소리없이 나타나서 얼마나 깜짝 놀랬던지!! 도둑들어온줄 알고 방에서 순간 백만가지 생각하고 있었네 흉기들고 왔으면 나는 괜찮지만 우리 딸내미는 살려달라고 애원해야겠다 이생각 저생각함 
#완벽한서프라이즈 였네
고맙긴하지만 두번 했다간 #심장병 걸리겠음 #꽃다발 #우리동네스타일 #쌍팔년도느낌 그래도 생각지도 못했는데 받으니 기분은 좋네 #초코렛 집에 넘쳐나니 이것부터 먹자 
근데 우리딸내미도 여자인데 딸내미꺼가 없네  나중에 커서 남자친구한테 받아라~

오늘 #발렌타인데이
올해는 그냥 지나가자고 미리 선전포고 해놓고 왠 꽃다발이래 💐
남편 올 시간이 안됐는데 갑자기 소리없이 나타나서 얼마나 깜짝 놀랬던지!! 도둑들어온줄 알고 방에서 순간 백만가지 생각하고 있었네 흉기들고 왔으면 나는 괜찮지만 우리 딸내미는 살려달라고 애원해야겠다 이생각 저생각함
#완벽한서프라이즈 였네
고맙긴하지만 두번 했다간 #심장병 걸리겠음 #꽃다발 #우리동네스타일 #쌍팔년도느낌 그래도 생각지도 못했는데 받으니 기분은 좋네 #초코렛 집에 넘쳐나니 이것부터 먹자
근데 우리딸내미도 여자인데 딸내미꺼가 없네 나중에 커서 남자친구한테 받아라~

30 8 14 February, 2019
이렇게 라오스를 오게될줄이야 ~ 한달 무비자 스탬프를 찍고 바로 다시 베트남으로 ㅋ이거 좀 우낀닼 ㅋㅋ 라오스까지 와서 그냥 가긴 아쉽지만 오늘안에 가려면 다시 출발 ~ ㅠㅠ 담에 날잡고 오가쓰~ 참나 새치기작렬 ~ 돈끼워주고 ~ 여기 개판이구만 ㅠㅠ #vietnam#danang#LaoBao#국경#비자#새치기#뒷돈#쌍팔년도느낌#질서란없어#밥3만동#vnd30,000#싸다#프린터고장#계속기다림#ㅜㅜ#왜하필#우리때#우리도빽써서#짐검사패쓰#지침

이렇게 라오스를 오게될줄이야 ~ 한달 무비자 스탬프를 찍고 바로 다시 베트남으로 ㅋ이거 좀 우낀닼 ㅋㅋ 라오스까지 와서 그냥 가긴 아쉽지만 오늘안에 가려면 다시 출발 ~ ㅠㅠ 담에 날잡고 오가쓰~ 참나 새치기작렬 ~ 돈끼워주고 ~ 여기 개판이구만 ㅠㅠ #vietnam #danang #LaoBao #국경 #비자 #새치기 #뒷돈 #쌍팔년도느낌 #질서란없어 #밥3만동 #vnd30 ,000 #싸다 #프린터고장 #계속기다림 #ㅜㅜ #왜하필 #우리때 #우리도빽써서 #짐검사패쓰 #지침

24 0 1 February, 2019
아기들은 의외로 가학적인걸 좋아한다더니 챈이 손톱이 너무 아파서 내팔 건들때마다 아야했더니 좋단다
#아기웃음asmr
#요즘너무이뻐죽겠어
#쌍팔년도느낌
#완선언니오마쥬헤어밴드
#디스코느낌적느낌
#아야깔깔
#채은이는오늘 151일
#다웃고쿨한퇴장
#니가웃으면나도좋아 
#힐링웃음
#황금개띠맘
#베베그램

아기들은 의외로 가학적인걸 좋아한다더니 챈이 손톱이 너무 아파서 내팔 건들때마다 아야했더니 좋단다
#아기웃음asmr
#요즘너무이뻐죽겠어
#쌍팔년도느낌
#완선언니오마쥬헤어밴드
#디스코느낌적느낌
#아야깔깔
#채은이는오늘 151일
#다웃고쿨한퇴장
#니가웃으면나도좋아
#힐링웃음
#황금개띠맘
#베베그램

27 13 6 December, 2018
나두 더듬이머리~~쌍8년도 시대 그때그머리~~~~
.
.
#쌍팔년도느낌 #더듬이앞머리 #유행헤어스타일 #헤어스타그램 #마멘도러스 #뷰티스타그램 #일상기록 #소통해요

나두 더듬이머리~~쌍8년도 시대 그때그머리~~~~
.
.
#쌍팔년도느낌 #더듬이앞머리 #유행헤어스타일 #헤어스타그램 #마멘도러스 #뷰티스타그램 #일상기록 #소통해요

14 1 2 December, 2018
🎵그대여 나의 눈을 봐요 그대의 눈빛속에 내가 들어갈수 있도록 이제는 솔직하게 얘길해봐요 더이상 숨기지말고 그대여 두눈을 감아요 눈을 뜨지않아도 마음으로 볼수가 있어 🎶 #느낌 #쌍팔년도느낌 #바른손카드 #바른손팬시 #모닝글로리 #애니 #츤데레 #청순미 #feeling #tsundere #anime #kawaii #cutesy #asiancutie #yourmomisyoungerthanme #90s #90sbabes #아줌마는이런게참재밌다 #좋은거니네들만하지말고좀갈켜주라

🎵그대여 나의 눈을 봐요 그대의 눈빛속에 내가 들어갈수 있도록 이제는 솔직하게 얘길해봐요 더이상 숨기지말고 그대여 두눈을 감아요 눈을 뜨지않아도 마음으로 볼수가 있어 🎶 #느낌 #쌍팔년도느낌 #바른손카드 #바른손팬시 #모닝글로리 #애니 #츤데레 #청순미 #feeling #tsundere #anime #kawaii #cutesy #asiancutie #yourmomisyoungerthanme #90s #90sbabes #아줌마는이런게참재밌다 #좋은거니네들만하지말고좀갈켜주라

19 0 24 November, 2018
느네 모하니? 🤣🤣🤣 #27개월아들 #쌍팔년도느낌 #어린이집생활

느네 모하니? 🤣🤣🤣 #27개월아들 #쌍팔년도느낌 #어린이집생활

39 5 15 November, 2018
셀카와 남이 찍은 사진 온도차 무엇
.
.
.
#쌍팔년도느낌 
#노원인_자꾸_연희와 #갬성실패

셀카와 남이 찍은 사진 온도차 무엇
.
.
.
#쌍팔년도느낌
#노원인_자꾸_연희와 #갬성실패

30 2 4 November, 2018
메밀꽃은 10일 정도 피고 진다기에 찍사아저씨에게 돈주고 가족사진 한 컷 남김. 아저씨왈 한녀석이 카메라보면 다른녀석은 딴데보고 5인가족 찍기 힘들다며ㅋㅋ 뭔가 촌발날리는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서 더 느낌있는ㅋㅋㅋ
남편은 합성같다며ㅋㅋㅋㅋ

#봉평#메밀꽃축제#합성아니에요#다둥이네#쌍팔년도느낌#남편사진은#모두저표정#가족사진#돈주고도#사진찍기힘들다#이것또한#지나고나면#소중한추억#가족사진그램

메밀꽃은 10일 정도 피고 진다기에 찍사아저씨에게 돈주고 가족사진 한 컷 남김. 아저씨왈 한녀석이 카메라보면 다른녀석은 딴데보고 5인가족 찍기 힘들다며ㅋㅋ 뭔가 촌발날리는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서 더 느낌있는ㅋㅋㅋ
남편은 합성같다며ㅋㅋㅋㅋ

#봉평 #메밀꽃축제 #합성아니에요 #다둥이네 #쌍팔년도느낌 #남편사진은 #모두저표정 #가족사진 #돈주고도 #사진찍기힘들다 #이것또한 #지나고나면 #소중한추억 #가족사진그램

25 2 6 September, 2018
사랑하는 도로시랑♡ 
박스안에서 더워서 죽을뻔했는데 
이게 왠 반가운 옛날갬성🎬
출력되고 보니 넘나 좋은데?
.
.
#우정사진#친구#우정스타그램#즉석사진#스티커사진#쌍팔년도느낌#연신내#instadaily#꼬깔모자#23년지기친구#연신내

사랑하는 도로시랑♡
박스안에서 더워서 죽을뻔했는데
이게 왠 반가운 옛날갬성🎬
출력되고 보니 넘나 좋은데?
.
.
#우정사진 #친구 #우정스타그램 #즉석사진 #스티커사진 #쌍팔년도느낌 #연신내 #instadaily #꼬깔모자 #23년지기친구 #연신내

77 3 30 July, 2018
망알 사진관..퐈가난다.
진짜 홈플러스 사진관 저주 할거임!!!!
한가닥 삐져나온 머리카락은 몽미 ?
보정 1도 없는 100% 자연산 사진 😑
밖에 나가 있으라고 방해된다고 하더니 이따구로 찍을라고.. &!?(;:
😤😠😡🤬🤬🤬🤬
#보면볼수록화가치민다
#세관심사탈락감 #쌍팔년도느낌
#넌누구 #내아들맞니 
#여권사진 
#이대팔 #촌놈 #여섯살 #6살

망알 사진관..퐈가난다.
진짜 홈플러스 사진관 저주 할거임!!!!
한가닥 삐져나온 머리카락은 몽미 ?
보정 1도 없는 100% 자연산 사진 😑
밖에 나가 있으라고 방해된다고 하더니 이따구로 찍을라고.. &!?(;:
😤😠😡🤬🤬🤬🤬
#보면볼수록화가치민다
#세관심사탈락감 #쌍팔년도느낌
#넌누구 #내아들맞니
#여권사진
#이대팔 #촌놈 #여섯살 #6살

31 21 8 June, 2018
오빠가 사진을 참 잘찍어준다 #쌍팔년도느낌 은 뭐지..🙄🙄

오빠가 사진을 참 잘찍어준다 #쌍팔년도느낌 은 뭐지..🙄🙄

124 5 23 May, 2018
👼
.
.
.
우래기 장군감같네
아조 튼실토실하네
.
.
.
#우래기#딸#딸램#장군감#딸이야#여장부#닭띠아기#쌍팔년도느낌#귀여워#애미눈에#딸바보#도치맘

👼
.
.
.
우래기 장군감같네
아조 튼실토실하네
.
.
.
#우래기 #딸 #딸램 #장군감 #딸이야 #여장부 #닭띠아기 #쌍팔년도느낌 #귀여워 #애미눈에 #딸바보 #도치맘

54 6 20 April, 2018
얼집하원후 갤리리아가서 신발사이즈재고
애슐리가서 점심먹고..
집앞에서 수민이 외할아버지기다리는중
ㅋㅋㅋㅋㅋㅋ
니네표정들이...😆😆
왜 90년대..나올법한 포즈와 표정들
#쌍팔년도스타일 웃기다너네둘👭
.
.
@lbr_atomom
#23개월 #25개월 #쌍둥이같은친구 #뱃속부터친구 
#쌍팔년도느낌 #포즈랑표정봐 #완전웃기다ㅋㅋㅋ 
#이쁘게좀찍자 #절친샷 #유아스타그램 #얼집하원후 
#개구쟁이들 #말좀잘듣자 #오늘하루도수고했어

얼집하원후 갤리리아가서 신발사이즈재고
애슐리가서 점심먹고..
집앞에서 수민이 외할아버지기다리는중
ㅋㅋㅋㅋㅋㅋ
니네표정들이...😆😆
왜 90년대..나올법한 포즈와 표정들
#쌍팔년도스타일 웃기다너네둘👭
.
.
@lbr_atomom
#23개월 #25개월 #쌍둥이같은친구 #뱃속부터친구
#쌍팔년도느낌 #포즈랑표정봐 #완전웃기다ㅋㅋㅋ
#이쁘게좀찍자 #절친샷 #유아스타그램 #얼집하원후
#개구쟁이들 #말좀잘듣자 #오늘하루도수고했어

21 1 9 March, 2018
✨번개모임✨
.
.
#부산 #친스타그램 
#야경 #쌍팔년도느낌

✨번개모임✨
.
.
#부산 #친스타그램
#야경 #쌍팔년도느낌

25 1 23 February, 2018
엄마 생일이니까 구디백을 줘야한다며;;
🤣😆😝😀☺️🙃 내생일거든 ! 아들들 왜때문에장남감사는거니 ㅋㅋ

#니들이행복하면그걸로됐어😂 
#나이많이먹었다 
#생일이무슨의미가있니 
#만미당 #쌍팔년도느낌 #맛있네😋 
미국 자유여행의 모든것 ! 카톡문의 : 친구찾기 [알럽LA] 친구추가 실시간상담 환영합니다 ^^ #알럽la#LA #LA자유여행 #LA여행 #LA민박 #로스앤젤레스 #해외여행 #parklabrea #팍라브레아 #미서부자유여행 #미국자유여행 #미국여행 #미국유학 #미국이민 #미국생활#엘에이일상#ilovela#여행#여행스타그램#travel#travelgram#latravel

엄마 생일이니까 구디백을 줘야한다며;;
🤣😆😝😀☺️🙃 내생일거든 ! 아들들 왜때문에장남감사는거니 ㅋㅋ

#니들이행복하면그걸로됐어 😂
#나이많이먹었다
#생일이무슨의미가있니
#만미당 #쌍팔년도느낌 #맛있네 😋
미국 자유여행의 모든것 ! 카톡문의 : 친구찾기 [알럽LA] 친구추가 실시간상담 환영합니다 ^^ #알럽la #LA #LA자유여행 #LA여행 #LA민박 #로스앤젤레스 #해외여행 #parklabrea #팍라브레아 #미서부자유여행 #미국자유여행 #미국여행 #미국유학 #미국이민 #미국생활 #엘에이일상 #ilovela #여행 #여행스타그램 #travel #travelgram #latravel

56 11 19 February, 2018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증조할머니네서 #시골애기같다
꽃앞에서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배경 #쌍팔년도느낌 #제대로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증조할머니네서 #시골애기같다
꽃앞에서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배경 #쌍팔년도느낌 #제대로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
288 10 3 February, 2018

Top #쌍팔년도느낌 posts

지난 겨울 동안 무작정 쌓인 짐들을 치우다보니 새로 구입한 빈티지 돗자리, 삼거리 마트 사장님이 안팔린다고 주신 다리 없는 자개상, 빈티지하게 생겨서는 꼭 향수 쓰는 남편이 남긴 공병들이 나왔다 그리고 파라솔을 두개씩이나 더 샀는데 아직 숲을 가지 못해서 아쉬운 주말

#이구역놀러오시면
#피크닉세트대여해드립니다!
#바구니부자,

지난 겨울 동안 무작정 쌓인 짐들을 치우다보니 새로 구입한 빈티지 돗자리, 삼거리 마트 사장님이 안팔린다고 주신 다리 없는 자개상, 빈티지하게 생겨서는 꼭 향수 쓰는 남편이 남긴 공병들이 나왔다 그리고 파라솔을 두개씩이나 더 샀는데 아직 숲을 가지 못해서 아쉬운 주말

#이구역놀러오시면
#피크닉세트대여해드립니다 !
#바구니부자 ,

78 19 27 April, 2019
우리도 벚꽃노리왔다능
우리 커플신 신어따능

#쌍팔년도느낌 #가족사진

우리도 벚꽃노리왔다능
우리 커플신 신어따능

#쌍팔년도느낌 #가족사진

40 2 6 April, 2019
.
슬기로운 시골생활🌾. 시골 장터로 
팔려가는 중인거니...😱
애들이랑 참 특이하게
놀아주는 아빠.
#나주핫플 
#나주혁신
#쌍팔년도느낌 
#리어커투어 
#주말일상

.
슬기로운 시골생활🌾. 시골 장터로
팔려가는 중인거니...😱
애들이랑 참 특이하게
놀아주는 아빠.
#나주핫플
#나주혁신
#쌍팔년도느낌
#리어커투어
#주말일상

46 10 24 March, 20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