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첫줄 Instagram Photos & Videos

첫줄 - 10.1m posts

기여운 수화니

기여운 수화니

5 1 1 hour ago

Advertisements

붙임머리 시켜줘

붙임머리 시켜줘

2 1 1 hour ago

Advertisements

5 1 1 hour ago
디게 젛은디?

디게 젛은디?

0 1 1 hour ago
🔥🔥

🔥🔥

0 2 1 hour ago
💤.

💤.

4 3 2 hours ago

Advertisements

미안해 이모가 사진을못찍어 핳ㅎ
그래도 예쁘고귀여워😢
요즘 정신없는데 힐링됐다

미안해 이모가 사진을못찍어 핳ㅎ
그래도 예쁘고귀여워😢
요즘 정신없는데 힐링됐다

2 2 2 hours ago
👹

👹

18 2 2 hours ago
주말조오치~

주말조오치~

16 2 2 hours ago
시간아 빨리강

시간아 빨리강

8 2 2 hours ago

9 2 2 hours ago
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

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

5 1 2 hours ago

Advertisements

완죠니 엉망진창이로군😖

완죠니 엉망진창이로군😖

12 3 2 hours ago
나가고 싶다

나가고 싶다

16 1 2 hours ago
읭

22 4 2 hours ago

25 1 2 hours ago
나이키 친구들☺️(바지도 나이키😁)

나이키 친구들☺️(바지도 나이키😁)

14 2 2 hours ago
2..년전인가🤭

2..년전인가🤭

8 2 2 hours ago
주말~

주말~

3 2 2 hours ago
호빵이 출동

호빵이 출동

44 1 2 hours ago
길가다가 강아지랑 한컷

길가다가 강아지랑 한컷

28 1 2 hours ago
#이재익수고했어 ❤️

#이재익수고했어 ❤️

67 1 2 hours ago
아쉬워😓
그래도 수고하셨습니다 🇰🇷

아쉬워😓
그래도 수고하셨습니다 🇰🇷

38 5 2 hours ago
웃자 웃기만 하자😁

웃자 웃기만 하자😁

28 3 2 hours ago
신나는 밤? 새벽? 😽

신나는 밤? 새벽? 😽

107 7 2 hours ago
머리 기르꼬야 ㅠㅅㅠ

머리 기르꼬야 ㅠㅅㅠ

14 7 2 hours ago
벌써 작년 .,

벌써 작년 .,

104 2 2 hours ago
⠀⠀⠀
⠀⠀⠀
♥︎⚽️♥︎
강이니 하고싶은거 다 해
아쉽게 준우승이지만 ,
새벽마다 즐거웁게 해죠서 고마오
#이강인
#귀여워
#축하해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
⠀⠀⠀
⠀⠀⠀
♥︎⚽️♥︎
강이니 하고싶은거 다 해
아쉽게 준우승이지만 ,
새벽마다 즐거웁게 해죠서 고마오
#이강인
#귀여워
#축하해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⠀⠀⠀

32 4 2 hours ago
8125

8125

10 3 2 hours ago
범준쌤 팬들은 보아라!!!!!
#이것은_무려_6일이나_지난_완전완전_뒷북이다 😝😝
.
엔기출 10회 ㅠㅁㅠ 1학기 마지막 #팬싸... ✧.゚٩(๑>◡<๑)۶:。♡
.
범준쌤이 생각하는 채원이 그리기! 는 망했다고 떼서 버리셨다고 나중에 그려주신다고 하셨다❗️
그 나중에가 언제가 될 지 모르겠구요..
아마 평생 안 그려주시겠지..( ˃ ⌑ ˂ഃ )
.
- Q. 항상 말을 예쁘게 하시는 범준 선생님❤️ 어떻게 말을 그렇게 예쁘게 할 수 있나요?
- A. 학생들에게라면 예쁜 말을 꼭 써야해!
가 너무너무너무 킬링포인트..... 채원,, 여기서 죽다,,,,

범준쌤 팬들은 보아라!!!!!
#이것은_무려_6일이나_지난_완전완전_뒷북이다 😝😝
.
엔기출 10회 ㅠㅁㅠ 1학기 마지막 #팬싸 ... ✧.゚٩(๑>◡<๑)۶:。♡
.
범준쌤이 생각하는 채원이 그리기! 는 망했다고 떼서 버리셨다고 나중에 그려주신다고 하셨다❗️
그 나중에가 언제가 될 지 모르겠구요..
아마 평생 안 그려주시겠지..( ˃ ⌑ ˂ഃ )
.
- Q. 항상 말을 예쁘게 하시는 범준 선생님❤️ 어떻게 말을 그렇게 예쁘게 할 수 있나요?
- A. 학생들에게라면 예쁜 말을 꼭 써야해!
가 너무너무너무 킬링포인트..... 채원,, 여기서 죽다,,,,

18 8 2 hours ago
:)

:)

173 2 3 hours ago

Top #첫줄 posts

#첫줄
하나씩 채워가는게
나한테 선물주는 느낌!
내일 예주니 200일 기념으로 
이쁜거 하나 채워야징🥰

#첫줄
하나씩 채워가는게
나한테 선물주는 느낌!
내일 예주니 200일 기념으로
이쁜거 하나 채워야징🥰

2,182 4 7 hours ago

Advertisements

💦💦 .
.
.
#청라 #호수공원 #가족 #음악분수

💦💦 .
.
.
#청라 #호수공원 #가족 #음악분수

237 3 5 hours ago
#첫줄
동메 사람들이 인정하는 맛있는 빵집❗️
구자윤과자점👍👍 수영점에만 있어 아쉬웠는데 
연산동에 2호점을 오픈했네요!
덕분에 퇴근길도 행복❤️ 최애 메뉴 새하얀 비쥬얼이 매력적인
빵 생크림팡도르‼️ 그 외에도 감칠맛 일품인 미늘치크림빵
건강한 단호박소보로빵 등 잘 알지 못했던 빵을 즐기고 싶다면 구자윤과자점 가보세요!

만원 이상 구매하면 할인쿠폰까지!!
매일 08:00~22:00 / 연산역 10번 출구 도보 8분 거리에 있습니다!

#연산동맛집 #연산동빵집 #부산빵집추천 #구자윤과자점 #부산빵집 #팡도르

#첫줄
동메 사람들이 인정하는 맛있는 빵집❗️
구자윤과자점👍👍 수영점에만 있어 아쉬웠는데
연산동에 2호점을 오픈했네요!
덕분에 퇴근길도 행복❤️ 최애 메뉴 새하얀 비쥬얼이 매력적인
빵 생크림팡도르‼️ 그 외에도 감칠맛 일품인 미늘치크림빵
건강한 단호박소보로빵 등 잘 알지 못했던 빵을 즐기고 싶다면 구자윤과자점 가보세요!

만원 이상 구매하면 할인쿠폰까지!!
매일 08:00~22:00 / 연산역 10번 출구 도보 8분 거리에 있습니다!

#연산동맛집 #연산동빵집 #부산빵집추천 #구자윤과자점 #부산빵집 #팡도르

653 2 14 June, 2019

Advertisements

아쉽다 ㅜㅜ그래도 잘했다!! 골든볼 이강인❤️
👏👏👏👏👏 -
-
- #첫줄 #인친 #소통 #일상 #일상소통 #월드컵 #월드컵결승 #이강인 #국가대표 #굿밤 #자야지

아쉽다 ㅜㅜ그래도 잘했다!! 골든볼 이강인❤️
👏👏👏👏👏 -
-
- #첫줄 #인친 #소통 #일상 #일상소통 #월드컵 #월드컵결승 #이강인 #국가대표 #굿밤 #자야지

409 1 2 hours ago
시험기간엔 독서실에 박혀있기

시험기간엔 독서실에 박혀있기

416 13 14 hours ago

Advertisements

축구 가즈아⚽️

축구 가즈아⚽️

136 12 6 hours ago
#첫줄 
오늘은 오전부터 팀원들과 외부강의 듣고
함께 여의도에서 농구를 했네요.
3게임 뛰었더니 그야말로
심장이 폭발직전입니다.🥵😱
그래도 날이 좋아서 그늘에 있으니까 시원해서
좋다고 하고
마무리 하고 싶지만 ..
..
..
진짜 힘드네요 ㅋㅋ
즐거웠네요. 
다음에 또 하자 애들아
내일은 서태웅^^👍 .
인연맺은지 벌써 8년째 되는
엄대표님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.
다음주에 한잔 해요^^

#첫줄
오늘은 오전부터 팀원들과 외부강의 듣고
함께 여의도에서 농구를 했네요.
3게임 뛰었더니 그야말로
심장이 폭발직전입니다.🥵😱
그래도 날이 좋아서 그늘에 있으니까 시원해서
좋다고 하고
마무리 하고 싶지만 ..
..
..
진짜 힘드네요 ㅋㅋ
즐거웠네요.
다음에 또 하자 애들아
내일은 서태웅^^👍 .
인연맺은지 벌써 8년째 되는
엄대표님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.
다음주에 한잔 해요^^

530 2 11 hours ago
#첫줄
수영구청앞 위치한 달인포항댁 들아보셨나요?

시원매콤한 한치메밀 비빔에 삼겹살 싸먹으면 완전 존맛탱😍😍
데이트, 단체모임, 가족외식 장소로 이만한데 없네요~

좋은재료를 쓰지만 가격은 합리적! 양은 푸짐!! 뭐하나 빠지지 않은 곳👍👍 살얼음 동동뜬 한치물회는 기본이고 여러가지 해산물요리가 한가득!! 거기에 쇠주까지 곁들이면 피로가 쏵😄

#광안리맛집 #남천동맛집 #한치물회 #오삼불고기 #코다리조림 #광안동맛집 
다양한

#첫줄
수영구청앞 위치한 달인포항댁 들아보셨나요?

시원매콤한 한치메밀 비빔에 삼겹살 싸먹으면 완전 존맛탱😍😍
데이트, 단체모임, 가족외식 장소로 이만한데 없네요~

좋은재료를 쓰지만 가격은 합리적! 양은 푸짐!! 뭐하나 빠지지 않은 곳👍👍 살얼음 동동뜬 한치물회는 기본이고 여러가지 해산물요리가 한가득!! 거기에 쇠주까지 곁들이면 피로가 쏵😄

#광안리맛집 #남천동맛집 #한치물회 #오삼불고기 #코다리조림 #광안동맛집
다양한

860 2 14 June, 2019